VINAWOOD, 건설용 합판 제품에 대해 2023년 KS 인증 획득!

VINAWOOD는 2023년 9월 18일에 건설 목적으로 사용되는 합판 제품에 대해 대한민국 표준 협회(KSA)로부터 KS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인증은 VINAWOOD의 제품이 국제 표준을 충족하며, 고객에게 안정성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S CERT MARK
VINAWOOD, 건설용 합판 제품에 대해 2023년 KS 인증 획득! 6

VINAWOOD는 오랫동안 한국의 수입 콘크리트 용 합판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서 활동해왔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주요 수입업자와 베트남의 건설 회사들에 의해 취급되고 있습니다. VINAWOOD는 ISO9001, FSC, CE 마킹 등 다양한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VINAWOOD의 미션과 비전

VINAWOOD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높은 품질의 합판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적인 건설 산업의 필수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VINAWOOD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신뢰, 정직, 투명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KS 인증의 중요성

KS 인증은 대한민국 표준 협회(KSA)에 의해 수여되며, 제품이 국가 표준을 만족하는지를 검증합니다. 이 인증은 VINAWOOD 제품이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을 지니며,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VINAWOOD는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확장과 성장에 있어 큰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품질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

VINAWOOD는 제품의 품질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깊은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와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또한,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 과정을 거칩니다.

VINAWOOD의 주요 제품

VINAWOOD의 핵심 Tego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KS Tego Premium: 이 제품은 100% 고밀도 경목으로 제작되어, 고반복 콘크리트 주조에 적합한 고품질 필름 직면 합판을 달성합니다. WBP Phenolic T1 접착제와 E1 Formaldehyde 표준을 만족하는 이 제품은 고급 건설 현장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2. KS Tego Standard: 탁월한 내구성과 재사용 횟수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고객들에게 정밀한 주조 작업과 효율적인 작업 과정을 제공합니다.
  3. KS Tego Eco: 이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지속 가능한 건설 방식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합니다.

전세계적인 신뢰와 인정

VINAWOOD는 전 세계적으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으며, 그 근거로는 여러 국제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인증과 제품들은 VINAWOOD가 지속적으로 품질과 기술 혁신에 투자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회사의 철학을 반영합니다. VINAWOOD는 앞으로도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통해 한국 시장과 전 세계 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VINAWOOD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사업 확장을 계속 추진하며, 한국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통해, 전세계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by: